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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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쇄협동조합연합회(KFPC)는 1962년 설립된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따른 특별법인으로, 전국 각 지역의 인쇄조합을 회원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인쇄업계의 권익 보호와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정부와의 협력을 통해 인쇄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업계 지원을 위한 정책과 제도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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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회는 인쇄 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 판로 지원, 공동구매 사업, 업계 교육, 통계 발간, 공동상표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인쇄업계 권익 보호와 제도 개선을 위한 활동도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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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팩스(T. 02-2267-3144) 또는 이메일(kp@k-fpc.or.kr)로 송부해 주시면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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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여부는 연합회 사무국(T. 02-335-6161)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해 드립니다.
성함과 사업체명을 알려주시면 신속히 가입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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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사로 가입하시면 공동구매 참여, 업계 정책 지원, 정보 제공, 전문 교육, 홍보 협력 등 실질적인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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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특별회원 가입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안내 페이지에서 가입 절차, 혜택 내용 및 참여 방법 등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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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비 자동납부는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CMS 출금이체 간편신청 URL을 통해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또는 CMS 신청동의서를 작성하신 후 팩스(T. 02-2267-3144)나 이메일(kp@k-fpc.or.kr)로 제출해 주시면 자동납부 신청이 완료됩니다.
CMS 출금이체 간편신청 : https://my.bankcms.co.kr/Ly3p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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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회비 납부에 대한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연합회 사무국(T. 02-335-6161)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절차 후 영수증을 교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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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 연합회 사무국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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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뉴스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 발송되는 뉴스레터를 통해 연합회의 주요 소식과 인쇄업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